공항동 강서중앙장례식장으로 보내는 근조화환은

공항동 강서중앙장례식장으로 보내는 근조화환은

오늘도 아침부터 계속 안전 메일이 오고 있습니다.비가 많이 오니까 안전에 유의하다는 메일입니다.안전 메시지를 보내어 주는 것이 경계심을 일깨우고 줘서 좋은 것 같기도 하지만 이것이 또 자주 오기 때문에 불안하기도 합니다.얼마 전 서울에서 북한의 공습에 대한 안전 글자를 잘못 발송하고 문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대피해야 한다는 메시지에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했습니다.올바른 대피 요령을 아는 사람은 어느 정도 있었겠지요?그래서 그 후 피난용품에 대한 판매가 급증했고 어떤 것을 가져가야 하는지 소식도 많이 나오기도 했대요.여러분은 이런 안전 문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까?아니면 안전 문자를 받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놓았습니까?나는 실은 안전 문자를 적당히 읽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코로나 사화에서 매일 발송되는 안전 메일에 조금은 무감각하게 된 것이 아닌가 싶더라고요.이렇게 많은 사람이 안전 문자에 무감각하게 된 게 아닌가 싶습니다양치기 늑대처럼 느낄 수 있는 글자라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절대 그대로 내보낼 수 없는 문자가 있습니다.부고 문자입니다.부고 메시지를 받자 일순간 가슴이 막힌 생각이 듭니다.부고 글자가 친한 사람일수록 더 그런 기분이 듭니다.부고 메시지를 받자 가장 무엇을 고민하나요?조문 차례를 고민하지 않나요?조문의 순서는 우선 빈소를 찾아 조의금 봉투를 부의 상자에 넣고 방명록을 작성합니다.방명록은 보통 동명이인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소속 이름을 함께 쓰는 것도 좋아요.그리고 빈소에 구두를 벗고 들어가는, 헌화 및 분향을 합니다.분향할 때는, 분향의 불을 입으로 불어 끄지 않고 가볍게 흔들어 불을 끄도록 합니다.분향과 헌화를 하고 뒷걸음질 치다가 인사를 합니다.절은 2회 열리며 기독교 장례식장과 기독교인이라면 가볍게 묵념하도록 하겠습니다.절을 하고 상주와 인사를 하고 위로의 말을 건넨 뒤 상가에서 준비한 음식을 먹고 집에 돌아가면 좋아요.조문에 가는 게 어렵다면 근조 화환을 주문하고 보면 어떨까요?

해당 사진은 실제 배송된 근조화환입니다.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배송되는 근조화환 3단입니다.근조화환은 고인의 마지막 길을 꽃길로 만들어 주는 화환입니다.

예성플라워에서는 당일 출고된 신선한 꽃만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재활용 꽃을 사용하지 않고 정품 화환만을 취급합니다.예솜플라워에서는 배송이 완료되면 배송사진을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예솜플라워는 화환전문 꽃집입니다.0505-855-6688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해당 포스팅에는 예솜플라워 홍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