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years old 블랙페인트 러브바로코옆에끼운피지클렌징

이거는 사놓고 오래된 아이템. 23 years old 블랙페인트 러브바에서 숯 클렌징 스틱입니다.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사용하는 것만이 숯이라고 알고 있지만 클렌징에서의 역할은 엄청나다. 피부 노폐물을 잘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지성 피부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성분이기도 하다. 지금은 시들었지만 스틱형 제품이 인기를 끌던 그때 사서 가끔 사용하는 데코 옆에 낀 피지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시기가 됐다! 피지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로 이어지므로 신경을 잘 써야 한다! 이거는 사놓고 오래된 아이템. 23 years old 블랙페인트 러브바에서 숯 클렌징 스틱입니다.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사용하는 것만이 숯이라고 알고 있지만 클렌징에서의 역할은 엄청나다. 피부 노폐물을 잘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지성 피부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성분이기도 하다. 지금은 시들었지만 스틱형 제품이 인기를 끌던 그때 사서 가끔 사용하는 데코 옆에 낀 피지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시기가 됐다! 피지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로 이어지므로 신경을 잘 써야 한다!

모공관리 제품에 많이 쓰이는 게 숯이 아닐까 싶다. 손에 쥐고 쓸 수 있는 타입이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는 엄청난 단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지금도 올영이나 23yearsold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는 않지만 가성비는 떨어지는 편이다. 모공관리 제품에 많이 쓰이는 게 숯이 아닐까 싶다. 손에 쥐고 쓸 수 있는 타입이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는 엄청난 단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지금도 올영이나 23yearsold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는 않지만 가성비는 떨어지는 편이다.

검은 게 당연한 건데 진짜 까맣다. 이 검은 것을 얼굴에 문지른다고 생각하면 검게 물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가지고 있는 숯 클렌징 제품 중에서는 가장 검다는 사실. 클렌징 스틱은 쉽게 내려가는 경향이 있지만 블랙 페이트 러브바는 내려가지 않는다. 사용한 후 남은 거품은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 그대로 건조시키면 처음 상태 그대로다. 검은 게 당연한 건데 진짜 까맣다. 이 검은 것을 얼굴에 문지른다고 생각하면 검게 물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가지고 있는 숯 클렌징 제품 중에서는 가장 검다는 사실. 클렌징 스틱은 쉽게 내려가는 경향이 있지만 블랙 페이트 러브바는 내려가지 않는다. 사용한 후 남은 거품은 흐르는 물에 살짝 씻어 그대로 건조시키면 처음 상태 그대로다.

45g/19,500원→13,500원 비누로 계산하면 가격이 좋은 건 아니네. ㅠㅠㅠ비누는 보통 100g 정도니까 가성비가 나쁜 건 확실해. 대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비누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잘 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45g/19,500원→13,500원 비누로 계산하면 가격이 좋은 건 아니네. ㅠㅠㅠ비누는 보통 100g 정도니까 가성비가 나쁜 건 확실해. 대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 비누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잘 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 제품은 모공의 딥 클렌징으로 피지를 제대로 흡착하는 역할이라지만 실제로 제대로까지는 아니었다. 이를 쓰고 드라마틱하게 블랙헤드가 없어졌다고도 말하기 어렵다. ㅠㅠ다만다만, 세안을 하고 나서의 매끄러운 느낌은 정말 좋았다. 이 제품은 모공의 딥 클렌징으로 피지를 제대로 흡착하는 역할이라지만 실제로 제대로까지는 아니었다. 이를 쓰고 드라마틱하게 블랙헤드가 없어졌다고도 말하기 어렵다. ㅠㅠ다만다만, 세안을 하고 나서의 매끄러운 느낌은 정말 좋았다.

이처럼 코 옆에 낀 피지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이를 불문하고 성별을 불문하고 잘 씻었다고 해도 영락없이 보이는 피지들. 그래서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한 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블랙 페인트 러브바를 한 번 더 사용한다. 완벽한 피지 클렌징을 위해! 이처럼 코 옆에 낀 피지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이를 불문하고 성별을 불문하고 잘 씻었다고 해도 영락없이 보이는 피지들. 그래서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한 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블랙 페인트 러브바를 한 번 더 사용한다. 완벽한 피지 클렌징을 위해!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주물러 주면 많이 아프다. 그래서 메이크업은 지우고 2차 클렌징까지 한 다음에 스페셜하게! 얼굴 전체에 써도 되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신경 쓰이는 부분만 써도 돼. 그런데 쓰다 보면 롤링을 하기 때문에 결국은 얼굴 전체에 숯이 번지게 된다.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주물러 주면 많이 아프다. 그래서 메이크업은 지우고 2차 클렌징까지 한 다음에 스페셜하게! 얼굴 전체에 써도 되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신경 쓰이는 부분만 써도 돼. 그런데 쓰다 보면 롤링을 하기 때문에 결국은 얼굴 전체에 숯이 번지게 된다.

주의할 점은 이 부분 주변을 주물러 주면 흘러내려서 눈이 아프다. 오리지널 숯이 들어갔음을 어필하듯 검은 국물(?)이~ㅋㅋㅋ 아쉬운 점은 이를 사용할 목적인 코 옆에 낀 피지 클렌징인데 곡선 부분에는 원하는 만큼 롤링이 되지 않는다. 브러시를 사용하거나 손으로 따로 문지르거나 해야 한다. 블랙 페인트 러브바만으로는 얼굴 피부 곡선 부분까지 커버하기가 좀 어렵다. 그 점은 보완한 제품이 따로 나온 것으로 알고 있어. 주의할 점은 이 부분 주변을 주물러 주면 흘러내려서 눈이 아프다. 오리지널 숯이 들어갔음을 어필하듯 검은 국물(?)이~ㅋㅋㅋ 아쉬운 점은 이를 사용할 목적인 코 옆에 낀 피지 클렌징인데 곡선 부분에는 원하는 만큼 롤링이 되지 않는다. 브러시를 사용하거나 손으로 따로 문지르거나 해야 한다. 블랙 페인트 러브바만으로는 얼굴 피부 곡선 부분까지 커버하기가 좀 어렵다. 그 점은 보완한 제품이 따로 나온 것으로 알고 있어.

거품은 크게 생기지 않기 때문에 그야말로 스페셜하게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원하는 만큼의 피지가 말끔하게 클렌징되지 않는다는 것은 아쉽다. 대신 깔끔한 마무리를 좋아하신다면 23years old 브렉페인트의 러브바를 다시 한번 사용해 보는 것은 추천! 거품은 크게 생기지 않기 때문에 그야말로 스페셜하게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원하는 만큼의 피지가 말끔하게 클렌징되지 않는다는 것은 아쉽다. 대신 깔끔한 마무리를 좋아하신다면 23years old 브렉페인트의 러브바를 다시 한번 사용해 보는 것은 추천!

걱정했던 검고 숯 색깔로 피부가 물들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 건 없고 마무리는 다소 부드러운 편이다. 그만큼 세정력은 좋은 걸로! 비슷한 아이템으로 마몽드 포어 클린 스틱이 있는데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마몽드 굴곡진 부분까지 커버는 더 잘 돼서요! 걱정했던 검고 숯 색깔로 피부가 물들지 않을까 했는데 그런 건 없고 마무리는 다소 부드러운 편이다. 그만큼 세정력은 좋은 걸로! 비슷한 아이템으로 마몽드 포어 클린 스틱이 있는데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마몽드 굴곡진 부분까지 커버는 더 잘 돼서요!

얼굴 피부에만 쓰는 게 아니라 요즘은 채찍 관리용으로 아낌없이 쓰면서 빨리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오히려 팔꿈치나 발뒤꿈치, 무릎처럼 피부가 두꺼운 부위에서는 상당히 사용감이 좋다는 웃기고 슬픈 사실. 얼굴 피부에만 쓰는 게 아니라 요즘은 채찍 관리용으로 아낌없이 쓰면서 빨리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다. 오히려 팔꿈치나 발뒤꿈치, 무릎처럼 피부가 두꺼운 부위에서는 상당히 사용감이 좋다는 웃기고 슬픈 사실.

막힌 모공을 뚫는 역할까지는 아닌 것 같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상당히 세정력이 강하다고 느끼지만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 횟수 등의 조절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그 대신 23years old 블랙 페인트 러브바가 하나 있으면 주 2회 정도는 제대로 세안하고 딥 클렌징하기엔 좋을 듯~ 이건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템이 아니야. 막힌 모공을 뚫는 역할까지는 아닌 것 같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상당히 세정력이 강하다고 느끼지만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 횟수 등의 조절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그 대신 23years old 블랙 페인트 러브바가 하나 있으면 주 2회 정도는 제대로 세안하고 딥 클렌징하기엔 좋을 듯~ 이건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이템이 아니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