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른바다전설입니다.베스트펜으로 에스타브룩 만년필과 함께 필통도 사전예약을 하였습니다.

바로 이 필통입니다 저는 2구의 가죽 펜 파우치인 만큼 이런 필통이 너무 갖고싶어서 사전예약을 해봤어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이뻤어요
사전 예약하고 약 2주 후에 도착했습니다.골판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아메리카 오리지널이라고 써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속 디자인이 사랑스럽고 예쁘게 꾸며져 있는 네이프 클로버를 연상시키는 X자 모양에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문구 w필통은 납작해져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빼보면, 당신 때문에 이를 만든 이유가 되고 있군요 나를 위한 필통입니다.(에스더 브룩 제품은 다 들어갔는걸요.)

천으로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천이 두꺼워요.그리고 무엇보다 아래 빈티지한 로고… 이거 생각보다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만년필 필통임을 알려주는 Steel Pens. 와 만년필 촉 로고가 예뻐보였어요.
내부에는 간지라고 할까 내부 구분 칸막이가 들어있어요 조금 빼면 이런 느낌의 그림이 되네요

빼보면 칸막이는 이렇게 구분할 수 있어요.이 간지를 펼쳐서 필통 안에 넣으면 구분해서 만년필을 넣을 수 있고 물론 간지를 넣지 않고 케이스로 사용해도 좋습니다.근데 만년필끼리 부딪혀서 스크래치 날 수도 있어요 중급 이상 만년필은 그렇게 쓰기가 좀 그래요.
이렇게 분위기 있게 펼쳐서 구분하면 되는데 제가 잘 못하는 건지 아니면 원래 이런 건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필통 안에서 간지를 펴는 게 정말 어려워요.흐물흐물하거나 간지가 붙어 버립니다.이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하지만 대충 펼쳐서 만년필을 수납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이렇게 만년필을 넣고 앞에 보이는 스냅버튼으로 잠급니다.그리고 끈을 이렇게 잡고 당기면 입구가 줄어들어요.이러면 펜이 빠질 가능성이 없잖아요원래 가지고 있던 2구 파우치랑 같이 한 컷.2구 파우치보다 역시 필통 쪽이 안정적이어서 가지고 다녀도 불안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게다가 예쁜 디자인은 덤입니다 만년필을 비롯한 문구 필통을 찾으신다면 에스더브룩 투고컵 필통은 어떠신가요? 아… 가격은 좀 비쌉니다. 참고입니다 #베스트펜 #필통 #만년필케이스 #에스더브룩 #투고컵 #에스더브룩투고완료케이스


![[싱가포르 생활]싱가포르 이직하기, 비자 관련 [싱가포르 생활]싱가포르 이직하기, 비자 관련](https://zip.chaor.kr/wp-content/plugins/contextual-related-posts/default.png)